Detailed Notes on 신용카드 현금화 92

Wiki Article

공식적인 명칭은 '신용카드할인'이라고 하며, 신용카드를 활용해서 불법적으로 자금을 융통해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제대금을 대신 갚아준 후, 카드깡으로 대금이상의 현금을 융통해 수익을 얻는 수법입니다.

청문회 불려나온 스타벅스 창업자 “노조 필요 없다” 주장 경향신문 경향신문 바로가기

이웃추가 이 블로그  최신금융이슈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지급명세서 제출 근로소득간이세액표 근로소득 퇴직소득 연금소득 기타소득 사업소득 금융(이자·배당)소득 비거주자 원천징수 주요서식 참고자료실 동영상자료실 연말정산 연말정산 종합 안내 편리한 연말정산 이용방법 참고자료실 동영상자료실 종교인소득 종교인소득 과세 개요 종교인소득 신고 종교단체 원천징수 및 연말정산 주요서식 참고자료실 세금납부 안내 국세전자납부 안내 신용카드납부 안내 종합부동산세 기본정보 종합부동산세 개요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이처럼 급전 대출을 노린 신용카드 '깡' 업자들이 고율의 수수료 장사를 하면서 교묘한 설명으로 소비자들을 현혹시키고 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카드 상품권 구매 한도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신용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 등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

구입한 상품권을 해피머니 또는 북앤라이프 홈페이지에서 캐시로 충전한다.

따라서 카드깡은 신용카드 회사, 소비자, 사회적으로 모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문제입니다. 이에 대한 대응책으로는 카드깡을 금지하거나 처벌하는 것이 있습니다.

이처럼 사회적인 문제를 많이 발생시키고 있는 '카드깡'을 근절하기 위해, 금융당국과 카드업계에서는 감독과 감시를 점점 강화하고 있습니다.

카드깡 해주는 곳은 위에서 언급을 했듯 백화점 상품권을 판매를 해서 중간 수수료를 얻어가는 형식으로 운영을 하게 됩니다.

이러한 방법은 소비자들이 카드깡을 방지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방법은 카드깡을 이미 저지른 소비자들에게는 효과가 없을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